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Press & Notice

HOME > PRESS & NOTICE > Press & Notice

[약사공론] 클립스, 2020년도 바이오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참가키로

클립스, 2020년도 바이오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참가키로

 

클립스(대표이사 지준환)가 산업통상자원부(이하 산업부)에서 주최하는 '바이오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2020'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클립스는 2014년에 설립되어 임상시험 계획 수립부터 임상 운영 및 데이터의 분석, 관리, 결과 보고 및 인허가 지원 등 신약개발과 관련한 전 단계에 대한 원스톱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CRO(임상시험수탁) 기반의 신약개발 전문 기업이다. 

이번 행사는 10월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참관할 수 있으며, 방문객은 무료 사전등록을 통해 △가상전시관 △화상상담관 △컨퍼런스관 △IR/웨비나관을 모두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클립스는 △가상전시관 내 부스 홍보 및 △IR/웨비나관 참석을 통해 온라인 투자 설명회 및 해외 바이어들과 미팅도 진행 할 예정이다.

지준환 대표는 “'바이오헬스 온라인 참가를 통해 윤부줄기세포 결핍증 치료제를 포함하여 현재 개발중인 파이프라인에 대한 홍보 및 해외 바이어들과의 화상상담 통한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해 노력 할 것이며, 이미 여러 나라 바이어들이 클립스의 신약개발 파이프라인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 https://www.kpanews.co.kr/article/show.asp?idx=217001&category=D